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2018 신년메세지
대표이사 2018년 01월 03일
 
신년메세지
 
 
서일 임직원 여러분!
 
2018년 새해를 맞이 하였습니다.
새해에는 모두가 건강하고 계획하는 일들이 다 성취하는 뜻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법인은 2009 3 11일 설립되어 19년 동안 양적으로는 크게 성장하지 못하였으나, 질적인 성장을 위하여 모두가 혼신의 노력을 다하여 온 덕분에 창업 이후 직무와 관련하여 어떠한 분쟁이나 관계기관으로부터 제재조치 등이 없는 투명한 회계법인으로 질적인 성장은 하였다고 생각 합니다.
임직원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지난 해 상장법인의 회계투명성의 재고를 위하여 “주식회사 외부감사에 관한 법률의 개정(2017.10.31공포)으로 40년 만에 상장법인 등의 감사인 선임이 2020년부터 지정감사제도로 변경됩니다. 또한 지정감사제도 도입으로 감사인의 독립성과 책임이 강화되고 회계법인에 대한 제도적인 품질관리가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우리법인은 이러한 외부환경의 변화에 선도적인 대응으로 “One-Firm 형태의 대형회계법인을 운영하기 위하여 글로벌 5대 회계법인의 우리나라 멤버펌이며, 조세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에 있는 이현회계법인과 합병하기로 하고, 작년 12 29일 합병계약을 체결 하였습니다. 합병기일은  3 20일로 하고 상호는 이현서일회계법인으로 정하였습니다
합병으로 출발하는 “이현서일회계법인 one firm 형태의 회계법인으로는 국내 다섯번째 법인입니다.
 
임직원 여러분!
 
 우리모두 새로운 합병법인의 주인이 되어 회계법인 중 명실상부한 명품 회계법인이 되도록 힘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해에는 더욱 더 건강하고 법인의 발전을 통하여 우리 모두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18.  1.  1.
 
                   대표이사 이 재 덕
 
   
 
Designed by Hannet.com 홈페이지제작 한넷닷컴